국내 광고 캠페인

정관장 추석 마음책 캠페인 (2020.09)

레퍼런스사전 2020. 10. 19. 17:12

마음책 캠페인 영상 본편

2019년 추석에 이어 올해도 "마음을 전하라"는 테마에 맞춰

메시지를 전달한 정관장

 

연예인 모델이 단순하게 메시지를 전했던 작년과는 다르게

리얼리티를 살려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영상을 공개하고

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공개했습니다

 

부모님의 백문 백답을 담은 마음책

마음책을 읽으면서 우리는 부모님에 대해 많이 몰랐다는 사실을 반성하게 됩니다

 

감동적인 영상에는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댓글들이

달리게 되었습니다

 

잘 만든 광고에 달리게 되는 "광고 준 사람 상 줘야 된다"는

반응들이 나왔습니다

 

감동적인 소구를 활용해 뜻깊은 메시지를 전한 정관장

 

영상에 그치지 않고 다른 사람들도 직접 부모님에게 질문을 보낼 수 있는

마이크로 페이지를 만들어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

 

추상적인 사랑과 감동, 가족에 관한 메시지를

'마음책'으로 상징화하여

구체적으로 누군가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소재로

이야기 한 점이 인상 깊네요!

 

명절이나 가족의 달은 각종 건강식품 브랜드가

앞다투어 세일즈를 극대화 하기 위해

시즌 캠페인이나 이벤트를 공개하곤 하는데요

 

자칫 진부하게 느껴질 뻔 했던 주제가

'마음책'이라는 컨셉을 만나

브랜드를 한번 더 각인 시켰네요

 

책 디자인도 브랜드 컬러를 활용해서

무의식 중으로 한번 더 인지 시킨 것 같고요!

 

가족과 브랜드 가치를 잘 엮은 바이럴 광고였습니다

 

 

(Copy)

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것만큼

간절한 마음이 있을까요

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그 모든 마음 빠짐없이

다 전해지도록

올 추석에도 당신께만큼은 정관장